10월~12월 축일교우 만남
관리자 | 2025-12-22 | 조회 38
2025년 10~12월 교우 만남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10월~12월 경찰사목위원회 신부님들이 교우분들을 만나러 다녀왔습니다.
햇살과 단풍이 하루를 물들이는 10월

임마누엘 신부님께서는 동작경찰서와 성동경찰서를 방문하였습니다.
이번 경찰서 방문에는 각 기관을 담당해주시는 선교사님들도 함께 해주셨는데요!
선교사님들과 함께 풍성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낙엽 위로 계절이 머무는 11월

안드레아 형제님을 만나기 위해 3기동단으로 세례자요한 신부님께서 방문 하셨습니다.
어릴적 복사단 활동도 하시고, 군복무시절에도 열심히 하신 형제님! 축일을 축하드립니다.

송파경찰서 첫 방문하신 임마누엘 신부님께서 성가정 경당 둘러보시고 교우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국회경비대에 근무하시는 안드레아 형제님을 만나기 위해서 이번에는 여의도로 갔습니다.
서울청에서 근무하시다가 올 상반기 인사로 이동하신 형제님을 뵈니 반가운 마음이 가득 가득! 축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겨울의 문턱에서 한 해를 돌아보는 12월
한해를 돌아보는 12월인만큼 신부님들도 바쁘게 움직이셨습니다.
세례자요한 신부님께서는 33기동대에 계신 다윗형제님, 45기동대에 계신 콘스탄틴형제님, 27기동대에 계신 사도요한형제님을 만나고 오셨습니다.


각기 다른 지역에서 근무하시는 형제님들을 찾아뵙고 신앙이야기를 나누며, 근무 중 힘내실 수 있도록 응원의 선물도 전달드렸습니다.

용산경찰서를 처음으로 방문하신 임마누엘 신부님! 프란치스코 경당을 교우분들과 함께 둘러보셨습니다.
더불어 레오까디아 자매님 축일도 축하드렸답니다!

혜화경찰서는 임시청사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청사로 이동하기 전까지 3개 종교가 한공간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혜화경찰서 교우회장님이시면서 경찰교우연합회장님 축일을 축하드립니다!

스테파노 형제님의 축일을 축하하기 위해서 도봉경찰서 방학파출소를 방문했습니다.
방학파출소는 방학 1동만을 관할하지만 구역이 꽤 넓은 편이라고 합니다.

일선 경찰서, 지구대, 파출소, 시위집회 현장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형제, 자매님들을 찾아뵙다 보니
어느덧 2025년도 한해도 마무리 되어갑니다.
2025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모든 경찰분들에게 수고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